차세대 병원 서비스의 필수 스마트 기기
높은 고객만족도와
전국 거점 병원들의 선택으로 증명 합니다.
환자
치료비 부담 해결
보험금 청구 불편 해소
서비스 만족도 상승
병원
고객민족을 위한 환자중심 체감적 서비스 제공
고객의 이용 및 재방문 증대
병원 홍보 사이니지 활용
대기 환자들을 위한 효과적인 병원서비스 안내
KIOSK
큰 화면에서 직관적인 이용으로 쉽습니다.
진료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몇번의 터치로 완료되어 빠릅니다.
INFORMATION
스마트 기기와 함께 안내인력 상시 배치로 고객의 편리한 병원 진료를 위한 최상의 보험서비스 안내를 제공합니다.
기기 조작 도움 및 손쉬운 보험금 청구!
병원 진료시 겪게되는, 보험에 대한 꼭 필요한
궁금증들 맞춤 해결!
A/S
상시 배치되는 안내원과 주기적으로 점검하는 점검 전담 직원을 통해
1~2주 마다 1번씩 방문 점검 및 업데이트
매일매일 기기를 점검합니다.
항시 원활한 이용을 위해,
관련 안내장을 상시 배치하여 환자분들의 편리한
서류발급과 진료비 보험청구 이용 이해를 돕습니다.
(병원 서류에 맞춘 안내장 제작)
사이니지
상단 메디컬 사이니지를 통한 진료 / 검진 / 의료진 / 병원홍보
다양한 홍보이미지를 통해, 병원을 방문한 환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환자들이 궁금해하는 검사, 증상별 진료, 의료진 등을 화면을 통해 전달합니다.
또한, 병원의 주요 이벤트 및 안내사항 등을 효과적으로 홍보하여,
추가적인 진료의 선택이나 지속적인 재방문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