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이케어

환자

환자

치료비 부담 해결

보험금 청구 불편 해소

서비스 만족도 상승

병원

병원

고객민족을 위한 환자중심 체감적 서비스 제공

고객의 이용 및 재방문 증대

병원 홍보 사이니지 활용

대기 환자들을 위한 효과적인 병원서비스 안내

KIOSK

큰 화면에서 직관적인 이용으로 쉽습니다.
진료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몇번의 터치로 완료되어 빠릅니다.

60”초
전 보험사 ONE-STOP 간편청구 영상

VIEW

INFORMATION

스마트 기기와 함께 안내인력 상시 배치로 고객의 편리한 병원 진료를 위한 최상의 보험서비스 안내를 제공합니다.

기기 조작 도움 및 손쉬운 보험금 청구!
병원 진료시 겪게되는, 보험에 대한 꼭 필요한
궁금증들 맞춤 해결!

A/S

상시 배치되는 안내원과 주기적으로 점검하는 점검 전담 직원을 통해
1~2주 마다 1번씩 방문 점검 및 업데이트

매일매일 기기를 점검합니다.
항시 원활한 이용을 위해,
관련 안내장을 상시 배치하여 환자분들의 편리한
서류발급과 진료비 보험청구 이용 이해를 돕습니다.

(병원 서류에 맞춘 안내장 제작)

사이니지

  • 사이니지 이미지1
  • 사이니지 이미지2
  • 사이니지 이미지3
  • 사이니지 이미지4
  • 사이니지 이미지5
  • 사이니지 이미지6
  • 사이니지 이미지7
  • 사이니지 이미지8

상단 메디컬 사이니지를 통한 진료 / 검진 / 의료진 / 병원홍보

다양한 홍보이미지를 통해, 병원을 방문한 환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환자들이 궁금해하는 검사, 증상별 진료, 의료진 등을 화면을 통해 전달합니다.
또한, 병원의 주요 이벤트 및 안내사항 등을 효과적으로 홍보하여,
추가적인 진료의 선택이나 지속적인 재방문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 설치사진1
  • 설치사진2
  • 설치사진3
  • 설치사진4
  • 설치사진5
  • 설치사진6
  • 설치사진7
  • 설치사진8
  • 설치사진9
  • 설치사진10
  • 설치사진11
  • 설치사진12
  • 설치사진13
  • 설치사진14
  • 설치사진15